email master@e-webmake.com
게시글 검색
유,무료 서비스에 관한 기본내용
홈페이지 제작 업체 웹메이크 (oneframe) 조회수:3197 121.155.161.8
2021-02-18 10:06:43

무료
A : 고객이 사이트의 개선이나 여타의 이유로 플랫폼을 변경, 수정 하고자 할때 전문가의 시각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GUIDE & HINT를 제공한다.
B : 홈페이지, 호스팅의 에러등 플랫폼의 정상적 서비스를 저해하는 장애에 대하여 이를 빠른시간내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할 의무를 가지며 이는 무상 서비스를 기본으로 한다. 
C : 사이트를 고객이 유지 보수함에 있어 메뉴나 기존 사용하던 솔루션의 차이에서 발생하는 단순 사용방법에 대하여 답변할 의무가 있다.
    (ex:게시판권한설정, sms설정등 )
D : 솔루션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은 사이트 제작비에 기본 포함되며 특별한 경우가 아닐경우 1~2시간 원격 교육을 통해 이루어진다.

유료
본사는 수익을 추구하는 상업회사이다.
따라서 모든 작업과 활동에는 인건비및 관련된 부대비용을 합산한 금액이 청구되며 비용이 합리적이지 않을경우 외부 업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A : 월 유지보수계약 업체(월3회 이상 수정)외 모든 작업에는 최소 기본 33,000(VAT포함)이 청구되며 작업난이도에 따라 상의하다.
B : 사이트관리자의 변경등 여타의 이유로 솔루션 교육이 필요할 경우 이는 고객사 운영의 영역으로서 후임에게 선임자가 인수 인계하는 시스템이 기본이다.
    만일 본사가 이를 대행할 경우 비용이 청구되며 원격일 경우 인건비만 책정되지만 내방일 경우 부대비용이 청구 될 수 있다.

업무협력
업무 협력의 경우 정해진 계약 내용이나 약속된 기간과 진행상황이 상이할 경우 명목상 의당해지가 되며 일반 고객과 동일한 유지보수의 PROCESS를 거친다.

댓글[0]

열기 닫기